부산시, 서울 잠실운동장 일대 100회 전국체전 연계 부산관광홍보관 운영
부산시, 서울 잠실운동장 일대 100회 전국체전 연계 부산관광홍보관 운영
  • 양창석 기자
  • 승인 2019.10.04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부산불꽃축제 등 가을 여행 성수기 대규모 축제 행사 등 소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팔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 가득

[가야일보 서울지사=양창석 기자]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특별시 잠실운동장 일대에서 전국체육대회와 연계한 부산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0회를 맞이하는 전국체육대회는 10월 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7개 시․도 선수단 등 총 3만여 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시는 대회 참가 선수단과 관람객을 대상으로 부산 관광 정보를 집중적으로 소개하여 최근 대내외 여건으로 증가하고 있는 국내 여행 수요를 부산으로 흡수하고자 한다.

부산관광홍보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가을철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한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공연으로 이루어진 케이팝 콘서트를 비롯하여 패밀리파크콘서트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10.19.~25.)과 국내 최고, 최대의 멀티 불꽃쇼 ‘부산불꽃축제’(11.2.) 등 가을철 여행 성수기를 대비하여 대규모 축제 및 행사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과 부산불꽃축제는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상품”이라면서, “축제의 도시 부산을 방문해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