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조한제 전 KBS부산방송총국장 총괄선대본부장 영입
박형준, 조한제 전 KBS부산방송총국장 총괄선대본부장 영입
  • 정원 기자
  • 승인 2021.01.0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보선 국민의힘 예비후보 "경선승리, 부산시 권력교체 큰 힘 될 것"
"KBS 요직 두루 거친 부산을 가장 잘 아는 방송계 전문가, 합리적 인품 호평"
박형준(왼쪽) 부산광역시장 보궐선거 국민의힘 에비후보가 6일 조한제 총괄선대본부장과 악수하고 있다.(사진제공=하승민 부대변인)

[가야일보=정원 기자]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예비후보가 지역의 명망 인사들을 선대위에 영입하며 선대위 체제 갖추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형준 예비후보는 6일 조한제 전 KBS 부산방송총국장을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선대본부장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조한제 전 KBS 부산방송총국장은 부산 출생으로 부산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KBS 보도국 기자로 입사해, KBS 부산방송총국 보도국장, KBS 부산방송총국장, 한국방송협회 이사, KBS 시청자본부 시청자국장 등 KBS 부산방송총국 뿐만 아니라 서울 본사에서도 요직을 두루 거친 부산출신 방송계 대표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박형준 예비후보는 “조한제 전 총국장은 부산 곳곳을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하고 언론 보도를 한, 부산을 가장 잘 아는 언론계 인사”라며 “지역 사회에서 합리적인 인품을 가진 분이라는 평을 듣는다”고 소개했다.

이어 박 후보는 “풍부한 사회적 경륜과 네트워크, 예리한 안목을 가진 조한제 총국장의 선대위 합류로 국민의힘 당내 경선 승리와 부산시 권력교체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