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청, 경제활성화 위해 중기중앙회 부울지부와 협약 체결
부산교육청, 경제활성화 위해 중기중앙회 부울지부와 협약 체결
  • 양삼운 기자
  • 승인 2022.08.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기관과 중기 상생발전 위해 협력체계 구축, 새로운 미래 열어가는데 많은 도움"

부산교육청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기중앙회 부울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8일 부산광역시교육청에 따르면 하윤수 교육감이 전날 오후 3시 시교육청 제1회의실에서 허현도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울산지부 회장 등 업무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 및 부산교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윤수(오른쪽에서 4번째부터) 부산교육감이 17일 교육청에서 허현도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울산지부 회장 등 양측 관계자들과 함께 경제 활성화와 부산교육 발전을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사진제공=부산교육청)

이번 협약은 부산교육청과 부산지역 중소기업의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시교육청과 부산지역 중소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것이다.

이날 협약을 통해 교육청은 부산지역 중소기업제품이 각급 학교에서 우선 구매될 수 있도록 각종 연수와 교육을 통해 홍보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중기중앙회 부산울산지부는 능률적인 학습활동 지원을 위해 다양한 제품·서비스를 공급하고, 공정성과 투명성을 갖춘 편리한 구매방식을 제시하는 등 양 기관의 상생발전 토대를 마련한다.

하윤수 교육감은 “이번 협약이 교육기관과 부산지역 중소기업의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부산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