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부산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 출범
민주당 부산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 출범
  • 양삼운 기자
  • 승인 2023.08.0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민규 위원장, 김가온누리 부위원장, 강동엽 홍보국장 등 위원 10명 임명

민주당 부산시당이 청소년특위를 출범시키는 등 8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22대 국회의원 총선거 준비체제를 강화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은 7일 청소년특별위원회가 지난 5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민주당 부산시당 청소년특위 출범식에 참석한 곽민규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이 박성현 동래지역위원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5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당)

민주당 부산시당 청소년특위는 청소년의 정치 참여와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한 기구로 부산 청소년 곽민규(위원장), 김가온누리(부위원장), 강동엽(홍보국장) 등 10명을 위원으로 임명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박성현 동래구 지역위원회 위원장, 이지영, 탁영일 동래구의회 의원, 이희자 동구의회 의원 등 20명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이날 서은숙 시당위원장, 최인호(부산 사하 갑), 박용진(서울 강북을) 국회의원의 영상 축사에 이어 박성현 동래구 지역위원장이 인사말을 통해 전국 3번째인 부산시당 청소년위원회 출범을 축하하며, 곽민규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이 부산시당 청소년위원회를 잘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에 앞서 출범한 강원도당과 광주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도 축하의 인사를 보내왔고, 경남도당 청소년위원회(수석위원 장홍준)와 부산시당 청소년위원회 간 업무 협약식도 열렸다.

부산시당 청소년위원장으로 임명된 곽민규 위원장은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다른 지역 청소년들과의 연대를 통해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는 정책 발굴과 부산시당 전 지역위원회에 청소년위원회 설치를 목표로 활동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