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꿈담기’ 진로체험 언택트 프로그램 실시
BNK부산은행, ‘꿈담기’ 진로체험 언택트 프로그램 실시
  • 정창민 기자
  • 승인 2021.07.2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일 부산시 고등학생 28명 대상 금융권 진로체험 프로그램 실시
비대면 화상 교육, 최신 금융권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가야일보=정창민 기자] BNK부산은행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꿈담기(꿈을 담아내는 기업)’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언택트 방식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꿈담기’ 진로체험은 2019년 부산은행과 부산시교육청이 지역사회 미래 인재양성 및 진로교육 활성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금융권 진로를 희망하는 고등학생을 선발해 금융기관 가상체험 및 주식, 펀드 모의투자 대회 등 최신 금융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언택트 방식을 통해 학생들은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각 가정에서 생생한 체험교육을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 이한창 상무(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에게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청소년이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양질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은행은 교육기부사업 분야 13년 연속 ‘교육메세나탑’을 수상했으며, 지역 내 금융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각종 취약계층 금융교육, 대학생 금융교육 강사단 운영, ‘BNK 부산은행 금융클래스 앱’을 이용한 전국구 라이브 금융교육 실시 등 다양한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