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복 기장군수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정종복 기장군수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 류영민 기자
  • 승인 2023.03.1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과의 대화, 현장에서 군민의 생생한 목소리 들어 '

정종복 기장군수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민들과의 소통과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운영하고 있다.

기장군 현장민원실은 13일부터 17일까지 5개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순회하며, 주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군정의 주요 현안에 대해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다.

정종복 군수는 첫날 오후 1시 정관읍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한 후, 정관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듣고 답변하는 형식으로 주민들과의 대화를 이어갔다.

정종복 부산 기장군수가 13일 오후 정관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한 '주민과의 대화'에서 인사말을 히고 있다.(사진제공=기장군)

정관읍의 주요 현안사항인 ▲NC메디 의료폐기물 소각장 이전 ▲스포츠 힐링파크 운동장 건립 ▲장안택지지구 우회도로 신설 등에 대해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정 군수가 직접 답변하고 부서장이 보충 설명하는 등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가 이어졌다.

정 군수는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소중한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군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담당부서에서는 주민들의 건의사항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다각적이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현안문제 해결에 모든 행정력을 다하라”고 당부했다.

한편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은 14일 장안읍, 15일 기장읍과 일광읍, 17일 철마면 순으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