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부산 관광지 곳곳 매력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부산 관광지 곳곳 매력 방송
  • 박미영 기자
  • 승인 2023.03.1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부산 관광명소 여행기 담아

해동용궁사, 광안리, 황령산전망대 등 부산 관광지 홍보
부산시 "내외국인 부산 여행수요 증가에 많은 도움" 기대

부산시는 호기심 가득한 부산 여행을 만족스럽게 즐기고 돌아간 영국 친구들의 모습이 방영돼 호평을 받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이 방영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은 한국을 처음 오는 외국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를 선사하는 국내 여행 리얼리티 방송이다.

전날 오후 8시 30분 리얼리티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은 4명의 영국인 여행객이 부산의 관광명소인 해동용궁사, 광안리, 황령산 전망대 등을 방문하여 추억을 남기는 모습을 방영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북항대교 야경(사진제공=부산시)

'신사의 나라' 영국에서 온 친구들은 한국 여행을 계획하면서부터 ‘일과 가정에서의 해방!’을 컨셉으로 즐길 거리 가득한 도시 ‘부산’에 관심을 가지고 일정을 준비했다.

광안리 바다를 시작으로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보며 음식, 경치, 문화 등에서 부산만의 활기와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한 그들은 특히 자연과 도심의 불빛이 어우러진 황령산 전망대에서 부산의 밤이 주는 환상적인 야경에 취해 오랜 시간 머물렀다. 이번 방송에서 보여진 부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신선한 재미, 다양한 맛집들은 당장이라도 부산으로 떠나고 싶은 충동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부산의 관광지가 외국인들에게 어떤 매력을 지니고 있는지 알리는 홍보 효과는 물론 부산이 글로벌 관광도시로 한 단계 도약하여 내·외국인들의 부산 여행수요 증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부산의 매력을 알리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