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설 연휴 다양한 이벤트로 부산관광 촉진"
부산관광공사 "설 연휴 다양한 이벤트로 부산관광 촉진"
  • 박미영 기자
  • 승인 2024.02.0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종대유원지, 시티투어 이벤트로 다채로운 체험 제공

부산관광공사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외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를 진행하여 부산관광을 활성화한다고 밝혔다.

태종대 다누비 열차(부산관광공사 제공)

태종대유원지는 설 연휴 동안 정기휴무 없이 운영되며, 다누비 열차 할인, 태종대 설 연휴 민속놀이터 운영, 드라이브 인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누비열차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용 띠’와 이름에 ‘용’ 또는 ‘룡’이 들어가는 탑승객, 그리고 한복을 착용한 탑승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이다.

태종대 다누비 매표광장과 전망대광장에서는 윶놀이, 투호던지기 등 다누비열차를 기다리면서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지며, 자동차극장 이용 관람객에게는 ‘드라이브 인 영도 설레는 포춘쿠키 이벤트’가 개최된다.

부산시티투어버스는 11일부터 2일간 핫팩을 무료 제공하는 ‘웰컴 2024년 이벤트’와 ‘용띠 특별 할인’, 노선별 첫 방문객 무료 시티투어 ‘오프런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을 맞이한다.

또한,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을 활용하여 신년 운세와 설연휴 여행코스를 제공하고 SNS를 통해 부산관광지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국내여행을 촉진한다.

지난 5일부터 25일까지 야간관광도시 부산의 야간관광지를 소개하는 별바다 부산×니콘 2차 SNS 이벤트를 추진하고, 참여 관광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용띠 고객을 대상으로 부산관광기념품 구매 시 10% 할인 및 특별 기념품을 증정하는 값진 부산기념품 프로모션을 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부산관광공사는 신규 관광수요 창출을 위해 지난 12월 11일부터 넉 달간 겨울 비수기 타깃으로 구미주 지역 개별관광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OTA연계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설 연휴 맞아 부산 다양한 할인혜택과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연휴 기간 가족, 친구와 함께 부산여행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