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벌기술서비스, 해운대 지역 환경정화 활동 펼쳐
현대글로벌기술서비스, 해운대 지역 환경정화 활동 펼쳐
  • 박미영 기자
  • 승인 2023.04.0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사 1주년, 전 임직원 참가... APEC나루공원~과정교 ‘플로깅 캠페인’

현대글로벌기술서비스에서는 창사 1주년을 맞아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 임직원이 해운대구 내 환경정화를 위한 ‘플로깅 캠페인’을 펼쳤다.

BIFF(부산국제영화제) 광장에서 집결 후 APEC(아시아태평양경제공동체) 나루공원을 시작으로 과정교까지 이동하며, 생활쓰레기를 줍고, 각종 유해식물들을 제거했다. 특히 이날 오전 우천으로 인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 직원이 적극적으로 캠페인 활동에 참여했다.

현대글로벌서비스 임직원들이 창사 1주년 기념 행사로 해운대 지역에서 환경정화활동에 펼친 다음,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9사진제공=해운대자원봉사센터)

회사 관계자는 “창립기념일에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의미있는 활동을 함으로써 2023년 현대글로벌기술서비스가 새로운 자세로 함께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센터와 연계하여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사회 공헌에 기여하겠다”고 다짐했다. 

현대글로벌기술서비스는 HD현대 그룹의 현대글로벌서비스의 자회사로 2022년 출범했으며, 우수한 엔지니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선박 및 육상 발전 기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