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시의원 "부산은 스포츠산업 최적화된 도시"
이승우 시의원 "부산은 스포츠산업 최적화된 도시"
  • 신동열 기자
  • 승인 2023.06.2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스포츠산업 비즈니스 교류회 참석, "기업들 성장 위해 노력"

이승우 부산시의원이 "부산은 스포츠 산업을 하기에 최적화된 도시"라고 강조했다.

부산광역시의회 기획재경위원회 이승우(기장군2, 국민의힘) 의원은 26일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부산 스포츠산업 비즈니스 교류회’에 참석해 "스포츠 산업 관련 기업들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승우 부산시의원이 26일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 스포츠산업 비즈니스 교류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의회)

이번 교류회는 부산광역시와 (재)부산테크노파크가 함께 주최하고 관련 분야 전문가와 스포츠산업 기업 대표들이 참석하여 스포츠산업 기업 성장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되었다.

이승우 시의원은 “4차 산업혁명시대로 접어들면서 스포츠산업 또한 디지털 시대로 급변하고 있다”며 “스포츠산업 관련 기업들이 오늘의 자리를 빌려 서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의미가 크다”고 격려했다.

이어 "부산은 최근 ICT 관련 산업 인프라 구축 수준이 높고 제조산업 기술이 우수하여 스포츠산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이끌어내고, 국내 스포츠산업 발전의 최적화된 도시로 평가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승우 의원은 “작년 K-웰니스페어 행사의 조직위원장을 맡으면서 웰니스와 헬스케어 등에 관한 많은 정보를 알게 되었고, 앞으로 부산시의회에서도 스포츠산업 기업들의 사업성장을 위해 실질적인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