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BNK캐피탈,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 박미영 기자
  • 승인 2023.09.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24일 캐피탈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
"미래를 선도하고, 글로벌 캐피탈사로 만들어 나갈 핵심인재 모집"

BNK캐피탈(대표이사 김성주)이 IT 전문 인력 확보와 글로벌 캐피탈사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3년도 일반 및 IT 직군 신입사원을 오는 24일까지 공개채용 한다.

모집부문은 일반 및 IT 직군으로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AI역량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인원을 선발하며, 선발된 인원은 12월부터 약 3주간의 신입사원 연수 과정을 거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위 및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2024년 2월 졸업 예정자 포함)로 성별과 연령, 전공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전문직 자격 보유자(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보훈 및 장애인 대상자에게는 우대 혜택이 부여된다.

서류접수는 13일부터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BNK캐피탈 채용 사이트(http://bnkca pital.recruit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K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코로나 등의 이유로 4년만에 진행되는 신입사원 채용”이라며,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된 인원을 BNK캐피탈을 글로벌 리딩 캐피탈사로 키워나갈 핵심 인재로 적극 양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