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 기업 컴포즈 커피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에어부산, 부산 기업 컴포즈 커피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 양삼운 기자
  • 승인 2023.10.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고유 색감 담은 컴포즈 커피 신제품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출시
10월 31일까지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구매 고객 대상 기념 이벤트 진행
국제선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지역 기업과 다양한 제휴를 통해 여행객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부산 향토 기업인 ‘컴포즈 커피’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유명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컴포즈 커피와 협업해 신메뉴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음료 출시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는 전국 2,300여 개의 컴포즈 커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음료에 에어부산 만의 색감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부산은 음료 출시를 기념해 컴포즈 커피와 함께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를 구매하는 고객 약 5천 명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포즈 커피 앱을 통해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구매 시 앱 내 럭키박스가 제공되며, 해당 음료를 포함한 주문 건당 럭키박스 한 개가 제공된다.

럭키박스 개봉 시 ▲국제선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컴포즈 커피 아메리카노 교환권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 여부는 앱을 통해 개봉 즉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웹·앱 및 컴포즈 커피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한 곳에서 에어부산을 접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 기업 간 상생하여 기업의 가치를 높여나가는 기회가 되어 기쁘며 추후에도 여러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적극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