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여행자 보험 가입자 수 1만 5천명 기록
에어부산, 여행자 보험 가입자 수 1만 5천명 기록
  • 박미영 기자
  • 승인 2023.12.0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예약과 여행자 보험을 동시에!” 지난 8월 출시후 매월 가입자 수 증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 내 항공권 결제 후 안내 팝업 통해 가입 가능

에어부산은 올해 급증한 여행 수요와 함께 ‘여행자 보험’을 가입한 이용객도 지속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지난 8월 이용객의 더욱 간편한 여행 준비를 위해 여행보험 업계 1위인 처브그룹의 ‘에이스손해보험’과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

에어부산에 따르면 여행자 보험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달간 해외여행 보험 가입자 수가 매월 지속적으로 증가하였으며, 현재까지 전체 누적 가입자 수는 1만 5천여 명을 넘어섰다.

코로나19 이후 ‘안전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며 예기치 않은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여행자 보험 가입이 더욱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에어부산은 설명했다.

에어부산 여행자 보험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앱에서 항공권 결제 후 안내되는 팝업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제휴상품 카테고리 내의 여행자 보험 페이지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에어부산 여행자 보험 가입 시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에 따른 보상(해외)과 수하물 파손 및 여행 중 휴대품 손해 보상도 특약으로 보장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항공 및 숙박을 스스로 결제하고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해 항공권 결제와 함께 여행자 보험까지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