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김해시의원 민주당 후보, 교통·안전 공약발표
이혜영 김해시의원 민주당 후보, 교통·안전 공약발표
  • 이연동 기자
  • 승인 2024.03.2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유3동 재선거... "공영주차장 확보, 주차타워 조성 필요”

22대 총선·재보궐선거 김해시 장유3동 시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혜영 후보가 주차타워조성 및 대규모 공영화물 주차장 신설 등 교통 · 안전 공약을 발표했다. 

이혜영 후보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장유 율하 공영주차장 확보 ▶장유4동 지정 공유지 활용 주차타워 조성 ▶철도부지를 활용한 대규모 공영화물 주차장 신설 ▶장유역 경전선 복선 전철화를 전제로 한 셔틀버스 운행 ▶장유지역 간선 순환버스 노선 재정비 ▶버스증차 및 노선 효율화 ▶저녁 시간 불법 주정차 단속시간 유예 등 주민교통 및 안전과 관련한 공약을 발표했다.

이혜영 장유3동 김해시의원 재선거 민주당 후보(경남도당 제공)

이 후보는 교통·안전공약 발표와 관련해 “지역의 소상공인들과 골목경제가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우선 주차난이 가장 심각한 장유 3동의 저녁시간대 불법 주정차 단속시간의 유예가 필요하다”며, “장기적으로는 공영주차장 확보 및 주차타워 조성을 통해 소상공인들과 주민들의 교통 불편을 최소화해 활력이 넘치는 지역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 후보는 율하천 문화축제, 율하천 특성화사업, 주민 소규모 체육시설 추진, 신안마을 등산로 및 하천 재정비, 율하 2지구 특화거리 조성사업 및 조형물 설치를 통한 율하 1지구 먹자골목 활성화 등 문화·체육 분야 공약을 내놓았다.

이혜영 후보는 “지난 10년 동안 주민들과 몸으로 부대끼며 함께 해 온 주민활동을 바탕으로 주민들과 소통하고 주민의 목소리와 의견을 정책에 반영함은 물론, 모든 정책과 사업의 과정을 공개하고 주민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주민이 믿고 신뢰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