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도시 부산, 한국축제&여행박람회 최우수상 수상
축제의 도시 부산, 한국축제&여행박람회 최우수상 수상
  • 강양지 기자
  • 승인 2019.06.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축제&여행박람회, 부산원아시아페시티벌, 부산국제영화제, 부산불꽃축제 호평

[가야일보=강양지 기자] '축제의 도시' 부산시가 한국축제&여행박람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부산시(시장 오거돈)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가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펼쳐진 ‘제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K-Festival)’에서 퍼포먼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다양한 공연과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한 지역축제 정보제공을 목표로 하는 한국축제&여행박람회는 올해가 7회째로 전국 40개 기관이 참가, 73개 축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축제전문 관광박람회로 성장해왔다.

부산시는 이번 한국축제&여행박람회에 독립부스를 운영하고 SNS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 및 참가자들에게 ‘축제의 도시 부산’에 대한 높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특히 전문평가위원 및 방문객 선호도 조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퍼포먼스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부산시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는 부산바다축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부산국제영화제 및 부산불꽃축제와 같은 대규모 축제행사가 연이어 있다.”며 “이번 박람회 참가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축제의 도시 부산을 알리는 데 큰 보탬이 됐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