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함양산삼축제’ 항노화체험관 건강한 체험 가득
‘제16회 함양산삼축제’ 항노화체험관 건강한 체험 가득
  • 이섭균 기자
  • 승인 2019.09.1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항노화(주), 15일까지 각종 참여형 행사·이벤트 실시
경남항노화주식회사가 운영하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는 항노화체험관 2층의 웰니스관광 체험(사진제공=경남도)

[가야일보=이섭균 기자] 경남항노화주식회사와 함양산삼축제추진위원회는 ‘제16회 함양산삼축제’ 및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하여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 웰니스관광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중화되지 않아 접하기 어려웠던 ‘웰니스관광, 치유관광’을 관광객들에게 집약적인 체험행사를 제공하여 알릴 예정이다.

간단한 설문을 통해 체험코스를 선택하면 그에 따른 프로그램을 통해 신체와 마음을 이완할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행사는 항노화체험관 2층에서 진행하며, SNS 인증 및 만족도 조사 참여시 함양특산품, 무료음료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경남항노화 주식회사(대표 김영주)는 "그동안 알차게 준비해온 웰니스관광 체험 프로그램에 많은 분들이 즐겁게 체험해주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남의 우수한 항노화산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웰니스 콘텐츠를 개발·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웰니스관광 체험행사에는 ‘2020 함양산삼엑스포’를 대비한 군민 실무 역량강화를 위해 함양군민을 적극 활용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