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독교 단체, 코로나19 방역 부산진구보건소 격려 방문
부산 기독교 단체, 코로나19 방역 부산진구보건소 격려 방문
  • 박미영 기자
  • 승인 2020.03.0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교회총연합회, 부산진구 기독교 문화복지협의회 소속 양정제일교회 등 9개 교회
부산지역 기독교 단체와 교회들이 2일 부산진구 서은숙 구청장과 부산진구보건소에 코로나19 방역에 분주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지원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진구청)

[가야일보=박미영 기자] 최일선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근무중인 보건소 직원들을 응원하는 물품이 연일 답지하고 있다.

3일 부산진구(구청장 서은숙)에 따르면 부산교회총연합회(회장 김경헌 목사)와 부산진구 기독교 문화복지협의회(회장 이현진 목사) 소속 양정제일교회(박병진 목사) 등 9개 교회가 전날 부산진구보건소(소장 정규석)를 찾아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빵과 음료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박병진 목사는“최전선에서 가장 고된 노력을 아끼지 않는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며 매주 월요일에 간식을 전달할 뜻을 밝혔다.

정규석 보건소장은“하루빨리 마음 편히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코로나19 종식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진구의사회와 맘스터치 서면일번가점, 전포카페거리 상인회 등 많은 단체와 개인 시민들이 보건소 직원들을 격려하며 응원을 보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