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부산시당 각급 위원회 및 부위원장단 인선 완료
민주당 부산시당 각급 위원회 및 부위원장단 인선 완료
  • 신동열 기자
  • 승인 2020.10.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국난극복미래부산준비위원회 설치, "민생 살리기 총력"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위원장 박재호 국회의원)이 각급 위원회와 부위원장단 등 조직 인선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최근 운영위원회 회의를 열어 신임 수석 부위원장에 차상호 전 시당 수석 부위원장을 선임하는 등 부위원장단 구성을 의결했다.

부산시당은 또 신임 직능위원장에 박성현 동래 지역위원장,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위원장에 박무성 금정 지역위원장, 사회적경제위원회 위원장에 박영미 중.영도 지역위원장을 각각 선임했다.

이와 함께 시당 교육연수위원장에 부산시의회 박인영 의원, 홍보소통위원장에 이주환 의원, 다문화위원장에 박민성 의원, 자치분권위원장에 김동일 의원 등 각급 상설위원회 위원장에 부산시의회 의원들을 전진 배치해 조직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 시당 신임 여성위원장에는 최은영 해운대구의회 의원, 청년위원장에 김기탁 영도구의회 부의장, 농어민위원회 위원장에 황운철 기장군의회 의원 등이 각각 선임됐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특히 이번 운영위원회에서 ‘코로나19국난극복미래부산준비위원회’설치를 의결하고 포스트 코로나 대책 등을 통해 민생 살리기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코로나19국난극복미래부산준비위원회는 박재호 시당위원장이 상임위원장을 맡고 전재수, 최인호 국회의원이 공동위원장에, 오륙도연구소 김해영 소장이 총괄본부장에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