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산시당, 시장 보선 선대위 구성방안 논의
국민의힘 부산시당, 시장 보선 선대위 구성방안 논의
  • 정원 기자
  • 승인 2021.03.0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태경 총괄선대본부장 "박형준 후보 당선 지원 최선 결의"
공동수석대변인 김희곤(동래)ㆍ황보승희(중영도) 국회의원
"네거티브 선거, 과거매몰 선거, 정쟁선거 않는 ‘3NO 선거’ 제안"
국민의힘 부산광역시당이 4일 저녁 시당 회의실에서 박형준 시장 후보가 참석한 가운데 선거대책위 구성을 논의한 결과 하태경 시당 위원장이 총괄선대본부장을 맡기로 하는 등 1차 구성안을 의결하고 있다.(사진제공=양기주)

[가야일보=정원 기자] 국민의힘 부산시당이 박형준 시장 후보 지원을 위한 선대위를 구성방안을 논의했다.

국민의힘 부산광역시당은 4(목)일 오후 6시 30분부터 수영구 남천동 소재 시당 강당에서 4.7 부산시장 보궐선거 대책회의를 열어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을 논의했다고 5일 밝혔다.

논의를 통해 일단 확정된 내용은 총괄본부장을 하태경 시당위원장이 맡기로 했고, 공동수석대변인을 김희곤 동래구 국회의원, 황보승희 중구영도구 국회의원이 맡기로 했다.

또 공동대변인으로 김현성 변호사, 안영주 변호사, 전진영 전 시의원, 원영일 변호사, 권성주 연세대 객원교수, 김소정 변호사, 최준식 전 시의원이 내정됐다. 다른 선대위 인선은 보강작업을 거쳐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국민의힘 부산시당은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시당 4층 회의실에서 하태경 시당위원장 주재로 대변인단 출범 및 기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한편, 하태경 시당위원장은 "이번 부산시장 보궐선거에서 네거티브 선거, 과거매몰 선거, 정쟁선거를 하지 않는 ‘3NO 선거’를 하겠다"며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도 동참해서 공동선언을 하자"고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