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의 장인화 회장, 착한 임대료 운동 홍보 동참
부산상의 장인화 회장, 착한 임대료 운동 홍보 동참
  • 정창민 기자
  • 승인 2021.04.0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 ‘동고동락’ 챌린지...김지완 BNK금융 회장, 김문환 부산중기청장 지명
장인화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이 8일 오전 부산상의 회관 앞에서 부산광역시가 제안한 착한 임대료 운동 홍보를 위한 '동고동락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상의)

[가야일보=정창민 기자] 부산상공회의소 장인화 회장은 8일(목)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빠른 경영 정상화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부산시의 착한 임대료 운동 홍보를 위한 ‘동고동락’챌린지에 동참했다.

장인화 회장은 이날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예기치 못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의 중요한 구성원인 소상공인들이 많은 고통을 겪고 있다”며 “앞으로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지역에 많은 임대인들이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하여 소상공인들이 현재의 어려움을 견뎌낼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바란다”는 바람을 전했다.

부산광역시가 제안한 ‘동고동락’ 챌린지는 소상공인의 임대료 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착한 임대료 운동에 자발적으로 동참해 임대인과 임차인이 어려운 시기에 고통을 분담하고 함께 위기를 극복해가자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장인화 회장은 부산광역시장 권한대행이던 이병진 행정부시장의 지목을 받아 이날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참가자로는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과 김문환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을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