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윤 부산 행정부시장, 취임 첫날부터 분주한 일정 소화
안병윤 부산 행정부시장, 취임 첫날부터 분주한 일정 소화
  • 양삼운 기자
  • 승인 2023.01.3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수인계서 작성, 취임식, 시청ㆍ시의회ㆍ경제지 기자실 인사 등 동분서주

30일 취임한 부산광역시 안병윤 행정부시장이 첫날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인사를 나누고, 시정 현안 파악에 나섰다.

안병윤 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이 30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

안병윤 행정부시장은 집무실에서 송경주 기획조정실장과 이수일 행정자치국장이 자켜보는 가운데 업무 인수인계서에 서명하며 시정 부책임자로서의 각오를 다졌다.

안병윤 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이 30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노조위원장과 직원 대표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

이어 대강당에서 열린 최임식에 참석한 안 행정부시장은 노조위원장과 직원들의 축하 인사를 담은 꽃다발을 받고, 취임사를 한 다음, 간부들과 인사를 나누며 시정 동반자로서의 협력 의지를 다졌다.

부산광역시 안병윤 행정부시장이 30일 집무실에서 송경주(왼쪽) 기획조정실장과 이수일 행정자치국장이 임석한 가운데 인수인계서에 서명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

이어 기자실을 찾아 취임 인사를 나누고, 시정에 임하는 각오와 기자들의 간단한 질문을 받고, 시정 홍보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다. 이어 시의회와 경제지 기자실을 차례로 방문해 시민들과의 소통 창구로서 언론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