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용평, GCSI ’글로벌고객만족도‘ 스키장ㆍ리조트 부문 1위
모나 용평, GCSI ’글로벌고객만족도‘ 스키장ㆍ리조트 부문 1위
  • 이상하 기자
  • 승인 2023.06.2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고객만족도 스키장 부문 15년 연속, 콘도 미니엄 부문 13년 연속 1위

(주)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가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3 글로벌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스키장부문과 리조트부문에서 연속1위에 선정됐다.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경영 역량에 대해 평가하는 제도로 올해 19번째로 시행됐다. 용평리조트는 소비자 품질만족도·고객 가치·글로벌 역량·충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스키장 부문 15년 연속, 콘도미니엄 부문 13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주)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가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3 글로벌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스키장부문과 리조트부문에서 연속1위에 선정돼 인증서를 받고 있다.(사진=신규성 본부장)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모나 용평은 그간 가족 중심의 레저문화를 선도하며 대한민국의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에 앞장서 왔다. 또한 겨울연가, 도깨비 등 한류문화의 초석을 만들었으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대한민국의 우수한 문화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최근에는 발왕산 명산화 사업을 통한 다양한 문화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여 글로벌 리조트로 도약하고 있다.

모나 용평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모나 용평은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온전함 쉼을 선사하는 글로벌 리조트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며 더불어 5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