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교육감, 캐주얼한 젊은 감각으로 직원들과 소통
하윤수 부산교육감, 캐주얼한 젊은 감각으로 직원들과 소통
  • 박미영 기자
  • 승인 2023.07.0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간 오찬 간담회에서 참가자들이 제안한 의견 전격 수용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취임 1주년을 맞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직원들과 소통했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은 7일 오전 9시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취임 후 1년간 직원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그동안 성과와 향후 비전을 직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소통 자리를 마련했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7일 오전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취임 1년간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사진제공=부산교육청) 

이날 하 교육감은 ‘꿈을 현실로! 희망 부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주요 정책의 성과와 향후 추진 방향을 설명했다. 이어, 1년간 수고한 직원들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하 교육감은 노타이와 운동화 착용 등 캐주얼한 복장으로 소통에 나서 직원들의 눈길을 끌었다. 캐주얼한 복장 착용은 지난 3일 하 교육감과 MZ세대 간 오찬 간담회에서 참가자들이 제안한 의견을 전격 수용한 것이다.

MZ세대들은 일주일에 한 번만이라도 편한 복장으로 근무하고 싶다고 건의했고, 하 교육감은 바로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4일 부산교육청은 7일부터 매주 금요일을 ‘캐주얼 데이’로 지정해 전 직원들이 자유롭고 편안한 복장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7일 최윤홍 부교육감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과 직원들은 청바지 차림 등 자유로운 복장으로 출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