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일본 이색 여행지’ 부산-도야마 노선 부정기편 운항
에어부산, ‘일본 이색 여행지’ 부산-도야마 노선 부정기편 운항
  • 류영민 기자
  • 승인 2023.09.1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1~26일까지 부산-일본 도야마 부정기편 왕복 6회 운항
일본 소도시 관광 트렌드 확산에 맞춰 부정기편 적극 확대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오는 10월 11일부터 부산-일본 도야마 노선의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부정기편은 10월 11일부터 26일까지 3일 간격으로 왕복 6회 운항하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1시 40분에 출발해 도야마 공항에 오후 3시에 도착한다.

귀국 항공편은 현지 공항에서 오후 4시 20분에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오후 6시에 도착하며, 비행시간은 약 1시간 40분이 소요된다. 이번 부산-도야마 부정기편에는 232석 규모의 A321neo 항공기가 투입된다.

부산-일본 도야마 노선의 부정기편 안내문(사진제공=에어부산)

도야마는 일본에서 대자연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명산지이자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의 설벽 관광으로 유명한 여행지이다. 또한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작 ‘너의 이름은’의 배경 ‘스와호’가 위치한 나가노현과 인접해 두 지역을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여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이외에도 도야마에는 일본에서 가장 깊은 V자 협곡인 ‘구로베협곡, ’시라카와코 합장촌‘ 등 관광 명소가 많아 일본 소도시의 이색 관광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부산-도야마 노선은 지난 5월 운항 당시에도 탑승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노선으로, 직항편을 기다리는 여행객이 많아 추가로 부정기편을 편성하게 되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일본 소도시 관광 트렌드가 확산되며, 소도시 직항편을 찾는 여행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각 노선별 여행 적기에 맞춰 적극적으로 부정기편을 운항해 지역민의 여행 편의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도야마 부정기편의 예약 및 구매 안내는 여행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여행박사’, ‘롯데관광’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