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박규하 양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신년사] 박규하 양산교육지원청 교육장
  • 윤석현 기자
  • 승인 2018.01.0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양산 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양산교육가족 여러분!

2018년, 戊戌年 새해 아침이 찬란하게 밝았습니다.

국가적으로 가장 힘들었던 격동의 2017년을 보내고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우리 양산 시민과 교육가족 모두에게 기분 좋은 소식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양산교육은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 선생님들이 보람을 느끼는 교단, 학부모님들에게 감동을 주는 BEST양산교육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왔습니다.

국가적으로 사회적으로 어렵고 힘든 변화의 와중에서도 우리가 희망을 노래하고 내일의 새로운 지평을 그려 볼 수 있었던 데에는 우리의 최고, 최선의 자산이 되고 있는 교육(敎育)이 있었습니다.

양산수학체험센터가 모태가 되어 경남수학문화원이 개관을 하는 발판을 마련하였고, 지역사회와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지원하에 지역교육청 차원에서는 경남 최초로 ‘제1회 BEST양산교육 진로진학 박람회’를 개최하여 학생들이 진로·직업체험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일자리 변화에 적극 대응하는 기회를 가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양산이 2018년부터 2년간 행복교육지구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양산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함께, 지역사회와 학부모, 학교가 한 마음이 되어 양산교육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고, 교육공동체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성원과 노고를 아끼지 않은 결과라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양산교육가족 여러분, 그리고 시민여러분!

교육은 미래를 위한 설계이며, 꿈을 현실로 바꾸어가는 과정입니다.

우리 학생들의 가능성은 끝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양산교육이 역동적인 도약속에 풍성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존경하는 양산시민 여러분과 교육가족의 끊임없는 열정과 사랑을 거듭 부탁드리며, 모두에게 희망과 기쁨을 주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양산교육지원청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길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박규하 양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양산교육지원청 교육장 박규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