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 밀양농산물 산지 직송전
GS수퍼마켓 밀양농산물 산지 직송전
  • 강양지 기자
  • 승인 2018.10.15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8일까지 농산물 판매
깻잎·연근 등 여섯개 품목
직영점 연근·표고
직영점 연근·표고

[가야˙양산일보= 강양지 기자]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총 7일간, GS리테일이 운영 중인 GS수퍼마켓을 통해 '밀양 농산물 산지 직송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22일, 밀양시와 GS리테일(대표 허연수) 간 추진한 상호 협약 체결에 의한 쾌거다. 밀양 농식품의 유통 확대를 위해 추진된 지난 MOU 체결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빠른 성과를 내며, 다가오는 추석 전 대목에 표고버섯, 깻잎, 연근, 멜론 등 총 여섯 개 품목의 밀양 농산물을 전국 GS 수퍼마켓에 선보일 예정이다.

밀양시는 앞으로도 GS 리테일의 유통망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획전을 개최할 예정이며 얼음골사과나 딸기, 감 등 밀양을 대표하는 우수 과일이 대량 출하되는 시기에 맞춰 기획전을 실시하여 GS수퍼마켓을 통하여 전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밀양시농업기술센터 이종숙 소장은 "밀양 농산물 판로 확장을 위한 GS리테일 측의 신속한 협조에 감사를 표한다. 문재인 정부의 혁신선도과제인 지역푸드플랜의 취지도 도매시장을 통하지 않고 생산자와 소비자간 직거래를 적극 권장하고 있어 이번 밀양시와 GS리테일간의 MOU를 통한 대형 유통업체 납품은 좋은 모범사례로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서로에게 좋은 성과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