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훈 경남도의원 “반값으로 경남FC를 응원하자”
신상훈 경남도의원 “반값으로 경남FC를 응원하자”
  • 이연동 기자
  • 승인 2019.07.0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화) 울산현대전부터 주중 반값할인 이벤트 진행
신상훈 경상남도의회 의원(자료사진)

[가야일보=이연동 기자] 9일(화) 오후 7시 30분,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경남FC vs울산현대와의 경기에서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제362회 경남도의회 임시회 제1차문화복지위원회(4.11)에서 신상훈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경남FC의 활성화와 관중 유치를 위해 제안한 “경남FC 주중 경기 반값할인” 이벤트이다.

신상훈 도의원은 “관중수가 적은 주중 홈경기에 보다 많은 도민이 축구를 즐길 수 있게 하자”며 “특히, 경남FC는 도민구단인 만큼 반값할인 이벤트를 통해 도민에게 좀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할 필요가 있고, 이를 통해 관중 확보는 물론 구단 재정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제안 내용을 설명했다.

이어 “지난해 준우승이라는 기적을 써내려간 경남FC가 올 시즌 시작전부터 주축 선수들이 중국 등으로 이적해가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보다 많은 분들이 경기장을 찾아 응원해준다면 그 기적은 다시 일어날 것이다”며 “경남FC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덧붙였다.

이번 반값할인 이벤트는 W석을 제외한 전 좌석을 대상으로 하며 원정팀 관중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값할인 이벤트는 다음달 23일(금) 열리는 수원삼성과의 경기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