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무 창원시장, ‘대산플라워랜드’ 현장 방문
허성무 창원시장, ‘대산플라워랜드’ 현장 방문
  • 양삼운
  • 승인 2019.10.1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산리 대산야구장옆 산책로, 하반기 희망근로지원사업 참여자 격려
허성무 창원시장이 15일 대산면 모산리의 '대산플라워랜드'를 임동식 면장의 안내로 둘러보고 있다. 이날 방문에는 김장하 시의원 등이 동행했다.(사진제공=창원시)

[가야일보=이연동 기자] 허성무 창원시장은 15일 창원시의 문화ˑ관광자원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성된 사계절 꽃피는 테마공원 ‘대산플라워랜드’를 방문해 하반기 희망근로지원사업 참여자를 격려했다.

이 곳은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 모산리 4-10번지 일원(대산야구장 옆)으로 강변을 따라 이어져 있는 산책로를 따라 3만 3000㎡의 부지에 사계절 꽃피는 테마공원을 조성한 곳이다.

대산플라워랜드는 지난 6월 8일 개장이후로 방문객이 꾸준히 찾고 있으며, 특히 낙동강변 자전거도로를 따라 1㎞에 걸쳐 코스모스길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 가을을 맞아 기존 식재된 시든 꽃을 정비하고, 하반기 희망근로지원사업 참여자 및 사회단체원 20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페튜니아, 메리골드, 국화 등 가을꽃을 식재하면서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임동식 대산면장은 “갈대만 무성했던 낙동강 유휴지에 면민의 열정으로 이루어진 대산플라워랜드가 대산야구장, 수변체육공원, 어르신 파크골프장과 함께 새로운 지역 발전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유지ˑ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