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국경없는 나눔 경영 실천
BNK캐피탈, 국경없는 나눔 경영 실천
  • 정원 기자
  • 승인 2020.12.0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법인 진출국 병원, 복지시설에 코로나19 방역물품 기부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카자흐스탄에 마스크 총 10만장 전달
BNK캐피탈이 해외법인 진출국 지역민들의 코로나19 극복 지원과 국경을 넘어선 나눔 경영 실천을 위해 캄보디아 앙코르아동병원에 코로나 방역물품을 기부하고 있다.(사진제공=BNK금융그룹)

BNK캐피탈(대표이사 이두호)이 해외법인 진출국에 "국경을 넘어선 나눔 경영 실천"을 위해 코로나 방역물품을 기부했다.

BNK캐피탈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의 장기화 우려로 해외법인 현지 지역사회에 생활방역을 통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돕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

BNK캐피탈은 이번 사업을 통해 미얀마 정부병원 3만장, 캄보디아 정부기관 및 고아원 3만장, 라오스 코로나 검사 지정병원 2만장, 카자흐스탄 국립암케어센터 2만장 등 총 10만장의 방역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지난달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BNK캐피탈 류희석 이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지역 이웃에게 작은 힘이 되어드리고자 이번 사업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BNK캐피탈은 앞으로도 사회공헌과 금융 부문에서 다양한 지원 방안을 강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완수에 앞장서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BNK캐피탈은 부산은행, 경남은행 등 BNK금융그룹 계열사들과 함께 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부울경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코로나19 피해기업을 위한 긴급 금융지원, 대출만기 및 분할상환 유예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