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온택트 선거운동 강화
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온택트 선거운동 강화
  • 신정곤 기자
  • 승인 2020.12.2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방송 ‘차중진담’ 매일 차안에서 '그 날의 핫이슈' 논평
"후보자의 강점을 살린 온택트 선거운동에 집중할 예정"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국민의힘 예비후보(사진제공=하승민)

[가야일보=신정곤 기자] 내년 4월 치러지는 부산시장 보궐선거에 국민의힘 부산시장 예비후보로 출마한 박형준 동아대 교수가 코로나19 3차 유행으로 인해 오프라인 선거운동이 어려워지자 SNS를 통한 온택트 선거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형준 예비후보 측은 ‘썰전’, ‘강적들’과 같은 다양한 방송 경험을 가진 후보자의 강점을 살려 유튜브 방송 ‘차중진담’을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차중진담’은 매일 매일 발생하는 전국의 주요 이슈에 대해 박형준 예비후보의 생각을 즉각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정국을 달구고 있는 윤석열 징계 논란과 코로나 백신 구입에 무능으로 일관하는 문재인 정부에 대한 비판 등 국민들의 가려운 곳을 속 시원히 긁어주는 촌철살인의 논평이 매력인 프로그램이다.

‘차중진담’은 매일 아침 후보자가 이동을 할 때 탑승한 차량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그날 오후에 업로드가 되고 있으며, 주제 선정과 내용 준비는 후보자가 직접 챙기고 있다.

박형준 예비후보는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자 국가적 차원에서 소규모 모임마저 제한하는 상황에 국민들 생업에 불편함을 드려서는 안된다고 생각해 온라인으로 시민들을 만날 수 있는 소통방법을 고민해 왔다”며, “연령대마다 선호하는 SNS매체가 다른 만큼 다양한 온택트 선거운동방법으로 시민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형준 예비후보 측은 유튜브 방송 ‘차중진담’은 물론 페이스북과 블로그 활동을 통해 유권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 온택트 정책 토론회 등으로 더욱 내실 있는 온택트 선거운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밟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