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메가시티 완성, 균형발전 염원' 4만여명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부울경 메가시티 완성, 균형발전 염원' 4만여명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 양삼운 기자
  • 승인 2022.02.2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춘 명예상임선대위원장, 김두관 균발위원장, 변성완 총괄선대본부장 등 300여명 참석
"이재명 후보, 남부수도 건립 부울경에 사람과 돈이 다시 몰려올 수 있게 할 후보" 지지호소
부울경 메가시티 완성과 국가균형발전을 염원하는 부산시민 4만9천여명ㅇ의 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에 대한 지지선언 행사가 24일 오후 부산시청 앞 광장에서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두관 이재명 후보 직속 균형발전위 상임공동위원장과 김영춘 부산선대위 명예상임선대위원장, 변성완 부산선대위 총괄선대본부장 등 3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사진=양삼운 기자)

부울경메가시티 완성과 국가균형발전을 염원하는 부산시민 4만9천여명이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24일(목) 오후 2시 부산광역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행사에는 김영춘 부산선대위 명예상임선대위원장과 김두관 이재명 후보 짓속 균형발전위원회 상임공동위원장, 변성완 부산선대위 총괄선대본부장을 비롯해 시민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에서 "공공기관 지방 이전, 북항 재개발 사업과 부울경 메가시티의 토대가 되는 동해선 현대화 사업, 가덕도신공항 특별법 등이 노무현, 문재인 정부에서 이루어졌다"며 이재명 후보에 지지를 호소했다.

이들은 “이재명 후보는 남부 수도를 건립하여 부울경에 사람과 돈이 다시 몰려올 수 있게 할 후보”임을 강조하며, 지지 선언의 배경을 밝혔다.

지지선언식에 참석한 부산시민 300여명은 “위기에 강한 경제 대통령 이재명 후보만이 추락하는 부울경을 남부 수도의 중심으로 우뚝 세울 수 있다”며, “이재명 후보의 대통령 당선을 위해 헌신할 것을 결의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